STYLECODI.KR

전체검색


문의 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us below.



K_Pops > Korean_Hiphop > 박은영 아나운서의 남편은 누구?

 
작성일 : 19-09-27 22:38
박은영 아나운서의 남편은 누구?
 글쓴이 : 하어진00
조회 : 442  

박은영 아나운서의 남편은 누구?

3살 연하 스타트업 사업가로만 알려진 KBS 박은영 아나운서의 예비신랑은 트래블 월렛 김형우 대표였다.

매일경제는 27일 박 아나운서의 남편이 핀테크 회사인 모바일 환전서비스 '트래블 월렛'의 김형우 대표라고 단독 보도했다.

트래블 월렛은 앱을 통해 24시간 낮은 환율로 미달러, 엔화, 유로화, 위안화, 태국 바트화를 환전, 인천공항에서 실물 수령하게 해준다. 김 대표는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퉁'을 운영 중이다. 삼성자산운용 등에서 8년 이상의 외환 운용 경험을 쌓은 소문난 인재다.

모바일퉁은 지난 9월 카카오벤처스 등으로부터 9억원을 투자받았다.

김 대표는 결혼식 당일에도 KBS 쿨FM 라디오 '박은영의 FM 대행진' 생방송을 진행하는 예비신부를 위해 깜짝 전화 연결에 등장했다. 그는 "드디어 오늘 결혼한다. 항상 내게 여유와 휴식이 되어줘서 고맙다. 일에 찌들어서 짜증만 가득하던 내게 기쁨과 행복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다"라며 애정 어린 고백을 선보였다.

이어 "바쁘다고 많이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 결혼해서 노년에 70살 넘어서 다 갚겠다. 검은 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살자는 뜻이다"라며 "우리가 어떠한 일이 있어도 서로가 같은 편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슬기로운 마음으로 잘 해결하자"고 마무리했다.

김 대표와 박 아나운서는 방송국 지인인 윤지영 아나운서를 통해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담기 MY MUSIC듣기

 
   
 



Today, Yesterday, Total
963 , 1,087 , 763,995
Quick menu

TOP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