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CODI.KR

전체검색


문의 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us below.



Overseas_Music > Jazz > [Daily Mail] 아스날은 RB 라이프치히의 수비수 다요 우파메카노 영입전에 가장 앞서 있다

 
작성일 : 19-10-23 07:16
[Daily Mail] 아스날은 RB 라이프치히의 수비수 다요 우파메카노 영입전에 가장 앞서 있다
 글쓴이 : 6V31h787
조회 : 181  
[Daily Mail] 아스날은 RB 라이프치히의 수비수 다요 우파메카노 영입전에 가장 앞서 있다


아스날은 AC 밀란과의 경쟁에서 이기면서 분데스리가의 스타 우파메카노를 £50m에 영입할 것이다.

아스날은 지난 여름 이 프랑스 수비수 영입을 시도했으나 라이프치히가 £70m의 이적료를 요구하면서 물러섰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그의 바이아웃 금액이 낮아지기 때문에 현재 이 북런던 팀은 이 선수의 영입을 위해 다시 접근할 수도 있다.

이 센터백은 분데스리가 최고의 재능 중 한 명이며 세리에 A의 AC 밀란을 포함한 여러 클럽들이 원하고 있다.

그러나 이탈리아 언론 Calciomercato의 보도에 의하면, 아스날은 이 같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이 20세 선수의 영입에 가장 앞서 있다.

보도에 따르면 우파메카노의 바이아웃 금액은 매년 £17m씩 낮아진다.

라이프치히는 그의 몸값이 비쌀 때 판매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아스날이 그 선수를 약 £50m에 영입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 한다.

몇 년 동안 아스날 수비에 대한 의문점이 있어 왔고, 많은 사람들이 아스날 수비진에 새로운 영입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여름 아스날이 젊은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를 영입했지만, 팬들은 그가 생테티엔으로 재임대 된다는 소식을 듣고 실망했다.

우파메카노는 15-16시즌 오스트리아 리그의 라이페링에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고, 한 시즌 후 RB 잘츠부르크로 이적했다.

잘츠부르크로 이적한 시즌에 자매 클럽인 분데스리가의 RB 라이프치히로 £10m의 이적료에 이적했다.

그는 그 때 이후로 이 독일 클럽에서 49경기에 출전했다.









원문링크 :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7596967/Arsenal-leading-chase-RB-Leipzigs-defensive-star-Dayot-Upamecano-50million-deal.html

담기 MY MUSIC듣기

 
   
 



Today, Yesterday, Total
970 , 1,025 , 743,334
Quick menu

TOP
mobile